STUDY/GAIQ

[GAIQ] 구글 애널리틱스 기출문제 - part.02

sorrow16 2020. 1. 7. 10:59

1. 다음 중 웹사이트 레퍼러, 자연 검색 유입, 광고 캠페인이 전환 프로세스에 어떤 도움을 주는지 보여주는 보고서는 무엇입니까?

​1) 다중 채널 유입 경로 보고서
2) 전자 상거래 보고서
3) 목표 보고서
4) 취득 보고서


2. 캠페인 보고서에 "BACK TO SCHOOL" 이라는 제목의 캠페인 데이터만 포함하는 경우 필터를 어떻게 적용해야 합니까?

​1) "페이지 제목" 필드와 패턴 "BACK TO SCHOOL"이 있는 사용자 정의 포함 필터
2) 맞춤 검색 및 필터를 필드 "캠페인 이름", 문자열 "학교로 돌아가기" 및 패턴 "포함"으로 바꾸기
3) "캠페인 이름" 입력란 밀 "학교로 돌아가기" 패턴이 포함된 맞춤 포함 필터
4) 소스로 이름에 대한 트래픽이 "학교와 동등한 사전 정의된 포함 필터"


3. 구글 애널리틱스의 측정기준 및 측정항목에 사용할 수 있는 4가지 데이터 조회 레벨은 무엇입니까?

​1) 이벤트 수준, 세션 수준, 트랜젝션 수준 또는 사용자 수준 범위
2) 위치 수준, 기간 수준, 제품 수준 또는 사용자 수준 범위
3) 히트레벨, 세션레벨, 제품 레벨 또는 사용자 레벨 범위
4) 이벤트 수준, 기간 수준, 트랜젝션 수준 또는 사용자 수준 범위


4. 다음 중 애드워즈 계정을 구글 애널리틱스에 연결할 때 가능하지 않은 항목은 무엇입니까?

​1) 웹 로그 분석에서 애드워드 캠페인에 사용할 리마케팅 목록 만들기
2)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키워드 입찰가 조정
3) 애널리틱스 목표 및 거래 내역을 애드워즈로 전환으로 가져오기
4) 구글 웹 로그 분석에서 사이트 참여 데이터와 함께 애드워즈 클릭 및 비룔 데이터를 봅니다.

​5. 자동 태깅 기능을 사용하여 구글 애드워즈가 랜딩 URL에 추가하는 태그는 무엇입니까?

1) gclid=
2) urlid=
3) utm=
4) adid=


6. 캠페인을 정확하게 추적하기 위해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권장하는 태그는 무엇입니까?

​1) Medium, source and Campaign
2) Medium, source and Content
3) Source, Content and Term
4) Campaign, Content and Term

​7. 다음 중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매체" 측정기준이 아닌 것은?

1) Google
2) 자연어 검색
3) CPC
4) 레퍼러

​8. 웹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과 가장 높은 참여도를 보이는 페이지를 확인하는 보고서는?

​1) 활성 사용자 보고서
2) 참여도 보고서
3) 게재 빈도 및 최근 방문일 보고서
4) 모든 페이지 보고서

​9. 필터를 사용하면 수집한 데이터를 보기에 포함, 제외 또는 쉐어할 수 있습니다.

​1) 참 
2) 거짓

​10.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보고서를 조회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어떻게 줄일 수 있습니까?

​1) 보기에 추가한 필터를 제거하십시오
2) 샘플링 풀다운 메뉴에서 "더 높은 정밀도"를 선택하십시오.
3) 보고서에 추가한 보조 측정 기준을 제거하십시오.
4) 샘플링 풀다운 메뉴에서 "빠른 응답"을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