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Y/GAIQ

[GAIQ] 구글 애널리틱스 기출문제 - part.01

sorrow16 2020. 1. 6. 12:16

1. 광고 기능을 활성화해야 하는 보고서는?

1) 지역보고서

2) 실시간 보고서

3) 인구통계 및 관심분야 보고서

4) 동질집단 보고서

2.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리마케팅을 사용할 때의 이점이 아닌 것은?

1) 맞춤 세그먼트 및 타겟을 토대로 리마케팅 목록을 만들 수 있음.

2) 고객이 이전에 구매한 상품을 재주문할 수 있음.

3) 이전에 사이트를 방문했던 고객에게 맞춤 광고를 게재할 수 있음.

4) 기존 애널리틱스 스니펫을 변경하지 않고도 리마케팅 목록을 만들 수 있음.

3. 구글 애널리틱스 필터는 보기에서 설정된 순서대로 적용됩니다.

1) 참

2) 틀림

4. 보기가 만들어지기 전의 웹사이트 데이터를 보기에 포함할 수 있더.

1) 참

2) 틀림

5.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거래 이전의 전환에 기여한 채널을 분석하는 방식은?

1) 마지막에서 두 번째 클릭 기준 기여

2) 기본 전환

3) 지원 전환

4) 마지막 클릭 기대

6. 맞춤 보고서로 수행할 수 없는 작업은?

1) 맞춤 측정항목으로 보고서 만들기

2) 한 보고서에서 여러 측정기준 함께 사용

3) 맞춤 측정기준을 기본 측정기준으로 사용

4) 서로 범위가 다른 측정기준과 측정항목을 쌍으로 연결

7. 애널리틱스 추적 코드에서 구글 애널리틱스로 페이지뷰 조회를 전송하는 시기는?

1) 사용자가 추적 코드가 삽입된 웹페이지를 로드할 때마다

2) 사용자가 상품을 온라인 장바구니에 추가할 때마다

3) 사용자가 웹사이트에서 동영상을 클릭할 때마다

4) 사용자가 웹사이트에서 검색을 수행할 때마다

8. 다음 중 표준 캠페인 매개변수가 아닌 것은 무엇인가?

1) utm_adgroup

2) utm_campaign

3) utm_source

4) utm_content

9. 데이터를 분석할 때 세그먼트 사용의 장점이 아닌 것은?

1) 전환 세그먼트를 사용하여 특정 전환 경로 데이터만 분석할 수 있다.

2) 단일 또는 다중 세션 조건으로 사용자를 분석할 수 있다.

3) 전환 사용자와 비전환 사용자 행동 데이터를 비교할 수 있다.

4) 보기에서 데이터를 영구적으로 수정할 수 있다.

10. 웹사이트를 방문에 사용된 모바일 기기 종류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보고서는 무엇입니까?

1) 기술 > 네트워크 보고서

2) 모든 트래픽 > 소스/매체 보고서

3) 사이트 콘텐츠 > 방문 페이지 보고서

4) 모바일 > 기기 보고서